역대급 크기로 난리난 롯데리아 '티렉스 버거' 솔직후기

역대급 크기로 난리난 롯데리아 '티렉스 버거' 솔직후기

햄버거 좋아하시나요? 저는 주로 집앞 맘스터치나 맥도날드에서 치킨이랑 사먹는데요. 요번에 우연히 롯데리아 신메뉴 티렉스 버거를 봤는데 치킨패티 크기가 어마무시하게 큰거에요. 딴 건 몰라도 이건 꼭 먹어봐야 겠다 싶어서 마침 기름 넣으러 갔다가 사왔어요. 맘스터치 싸이버거 대항마라는 티렉스 버거 솔직한 맛 써봐요.
롯데리아 신메뉴 티렉스 버거 솔직후기

무자비한 비주얼을 자랑한다는 롯데리아 신메뉴 티렉스버거에요. 치킨버거이고 단품은 가격 3,500원, 세트는 5,600원이에요.

노란 포장지를 벗겨보니 드러난 티렉스 버거의 자태!!! 인터넷에서 본 가로로 길쭉했던 모양이 치킨패티 때문이었네요.

치킨패티 첨 보고 든 생각은 한마디로 거.대.하.다. 진짜 크긴 커요. 닭다리살인데 햄버거 빵 사이로 삐져나올 정도!!

가로로 길쭉하게 만들어서 눈속임인줄 알았는데, 패티 크기도 꽤 넓드라고요.

두께도 꽤 두껍구.. 보통 햄버거 광고는 믿을 게 못되는데 이정도면 티렉스 버거 치킨패티 하나는 정말 역대급 크기로 봐도 될 거 같아요.

치킨패티가 두툼하고 실한 느낌인게 맘스터치를 잘 따라한 거 같아 기분이 좋았는데 반면에 양상추, 양파, 피클 등..속 내용물은 거대한 패티에 비해 넘 초라했어요.

치킨패티는 닭다리살인데요. 겉에 튀겨진 부분이 바삭하니 좋았지만 치킨패티 맛은, 좋게 말하면 덜 자극적이고 나쁘게 말하면 심심한 맛이랄까요.

이번엔 전체적으로 먹어봤어요. 음 제 입맛이 맘스터치 싸이버거에 길들여져서일까요. 티렉스 버거 닭다리살 패티는 커서 씹는 식감은 쫄깃하니 좋았지만 전체적으로 확 치고 나오는 맛은 없어요. 무난한 느낌?

제 딴에는 좀 맛있게 먹으려고 티렉스 햄버거 안에 감자튀김 + 케첩 을 넣었더니 좀 낫더라고요.
롯데리아 신메뉴 티렉스 버거 총평

만족 : 패티가 역대급 크기! 단품으로 가성비 좋음
불만 : 햄버거 내용물이 단촐해요.
메인 패티 닭다리통살은 훌륭하지만 소스와 부재료가 아쉬워요. 패티가 워낙 튼실해서 내용물을 적게 배분한 느낌도 들지만요. 양파가 더 많던가 매콤한 칠리소스나 토마토소스가 들어갔음 좋겠다는 생각이 들어요. 개인적으로 맘스터치 싸이버거 대항마는 없던 걸로..

Nhận xét

Bài đăng phổ biến từ blog này

삼계탕 만들때 X모양 '닭 다리 쉽게 꼬는법'

장마철 '꿉꿉한 화장실 냄새' 쉽게 없앤 방법 5가지

오천원 이하 초저렴이 마트표 다이어트 간식 6